COFFEE & FOOD

2021년 World Coffee Championships 업데이트 안내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The Specialty Coffee Association (SCA)는 오는 6월 그리스 아테네에서 열리는 2021년 World of Coffee and World Coffee Championships의 개최 추진 가능성을 평가하기 위해  협의 중이라고 전했다.

SCA 대표인 Yannis  Apostolopoulos는 공개 서한을 통해 “전 세계 많은 나라에서 코로나-19 백신 접종이 실시됨에 따라 터널에 불빛이 비치고 있다.”고 전했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사례는 계속 증가하고 있어 향후 2분기 WOC와 WCC 같은 대회는 불확실성이 남아있다.”고 전했고, SCA는 지역사회와 스태프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 과제로 남아 있다고 말하며,  2월 26일까지 이 사안에 대한 결정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한다.

마지막으로 Yannis  Apostolopoulos는 “지난 한 해 는 커피와  협력 업체들에게 힘든 시기였다고 말하며, 힘든 시간 동안 저희와 함께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달 말 이전에 다시 소식을 전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기사원문출처 : SCA provides update on 2021 World Coffee Championships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