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커피 다큐멘터리 기대작 ‘카페이네이티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카페이네이티드>
세계 커피 문화를 다루는 
유용하고 아름다운 다큐멘터리

커피 다큐멘터리 <카페이네이티드>의 포스터

바리스타 매거진 편집부는 운 좋게도 비샬 솔란키(Vishal Solanki)와 한 누옌(Hanh Nguyen)이 공동제작한 다큐멘터리 영화 ‘카페이네이티드’를 출품 직전에 관람할 수 있었다. 우리는 곧바로 이 영상물이 많은 인기를 끌 것임을 짐작할 수 있었고 흥분된 마음과 함께 제작자들과의 인터뷰 기사를 바리스타 매거진 2015년 4/5월호에 게재했다.

바리스타 매거진에 게재된 <카페이네이티드>

카페이네이티드는 이제 막 알려지고 있는 중이며 산타바바라 국제영화제에서의 성공적인 공개 후에 미국 전역으로 퍼져 나가고 있다. 다큐멘터리 전문 배급사로 유명한 Filmbuff와 함께 제공되는 카페이네이티드는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트위터 @thecoffeemovie 또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caffeinatedthemovie 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기사 원문보기 : http://baristamagazine.com/blog/upcoming-screenings-around-the-world-of-the-new-hit-coffee-documentary-caffeinated

Barista Magazine은 전 세계 커피 커뮤니티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커피 전문 매거진 입니다. 커피와 관련된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로 사람, 장소, 뉴스, 이벤트의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