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라마르조코, 2022년 스페셜 에디션 ‘레거시 리네아 미니(Legacy Linea Mini)’ 선보여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머신 브랜드 ‘라마르조코(La Marzocco)’에서 홈 카페 머신 ‘리네아 미니(Linea Mini)’의 2022년 스페셜 에디션인 ‘레거시 리네아 미니(Legacy Linea Mini)’를 선보인다.

 

리네아 클래식 30주년을 기념하며 라마르조코의 역사적 유산을 담다

라마르조코는 2020년 ‘사파이어(Sapphire)’, 2021년에는 피렌체 지역의 유산을 담은 ‘플로렌틴 (Florentine)’ 등 매년 주제를 선정하여 스페셜 에디션을 선보였으며, 올해는 리네아 미니의 전신이자 스페셜티 커피 산업의 역사와 함께 해 온 라마르조코의 스테디셀러 ‘리네아 클래식(Linea Classic)’의 30주년을 기념하며 그 유산을 담은 ‘레거시(Legacy)’를 메인 테마로 선정했다.

2022년 스페셜 에디션 ‘레거시 리네아 미니’는 라마르조코의 전 회장 ‘피에로 밤비(Piero Bambi)’가 30여 년 전 리네아 클래식을 구상했을 때 처음 드로잉 한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그의 도안과 유사하게 크림 보디 패널 바탕에 레드 스텐실로 로고와 특유의 라인을 입혔으며, 동일한 컬러로 전면 패널과 컵 레일 등에 포인트를 주었다. 스팀 노브 캡 또한 크롬으로 도금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외에 기본적인 사항은 일반적인 리네아 미니의 성능을 따른다.

 

 

‘레거시 리네아 미니’의 주요 특징

스팀 노브 등 전면부 디자인

스팀과 워터 노브 캡은 크롬으로 입혀져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패들과 그룹 커버, 포터필터 손잡이는 블랙 색상으로 전면부를 장식하고 있다.

 

컬러 하이라이트

최초의 리네아 클래식의 도안을 따라 스테인리스 스틸 대신 크림 보디 패널이 사용되며, 컵 레일, 전면 패널, 하단 패널 로고와 특유의 라인에는 오리지널리티를 살려 레드 컬러로 하이라이트를 주었다.

 

후면의 라인

리네아 클래식의 첫 도안을 오마주하여 핸드 스텐실 방식으로 고유의 레드 라인을 입혔다.

 

한편, ‘레거시 리네아 미니’는 오는 6월 3일까지 프리오더 방식으로 전 세계 한정 판매하며 국내에서 구매를 원할 경우 라마르조코의 한국지사 ‘라마르조코 코리아’(02-3444-1177)로 문의하면 된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