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유럽스페셜티커피협회(SCAE)에서 2017, 2018, 2019 World of Coffee Europe 개최지 발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15SCAE에서 향후 개최될 World of Coffee Europe의 개최 국가를 발표했다.

2017년에는 헝가리 부다페스트, 2018년에는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그리고 2019년에는 독일 베를린으로 최종 결정되었다.

긴 절차를 거쳐서 결정된 도시들은 다음과 같다.

  • Hungexpo Budapest 2017년 6월13일~15일
  • RAI Amsterdam 2018년 6월19일~21일
  • Messe Berlin 2019년 6월8일~10일

“오랜 의사 결정 과정을 거쳐서 드디어 향후 3년 동안의 개최지를 발표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개최지들로부터 받은 반응에 모두가 상당히 흥분 되었으며 SCAE의 행사가 계속적으로 세계 최고의 스페셜티 커피 행사 중의 하나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치열한 경합 속에서 결정된 최종 개최지들에 대해서 매우 기쁘며 처음으로 동유럽에서도 행사가 열릴 수 있는 것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같이 기뻐하며 개최지들이 보여주는 문화적 다양성에 대해 박수를 보내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경쟁에 참여해준 모든 국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다음 단계는 결정된 개최지들에서 어떤 행사가 열릴 것인지 정하는 것이며 향후 몇 달 안에 마무리될 것입니다.” SCAE의 David Veal이 밝혔다.

2016년 World of Coffee는 6월23일~25일에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진행되며 월드바리스타 챔피언십, 월드브루어스컵, 그리고 다양한 세미나와 커핑 행사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www.worldofcoffee-dublin.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