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제1회 인도네시아 컵 오브 엑설런스(CoE) 소식을 알립니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컵 오브 엑설런스(CoE)와 인도네시아 스페셜티 커피협회(SCAI)는 최초의 인도네시아 컵 오브 엑설런스에서 26개의 컵 오브 엑설런스(CoE) 6개의 내셔널 위너(National Winner) 커피를 발표했다.

수상자들은 8개의 섬을 대표하고 다양한 품종과 공정을 제공하는 인도네시아 커피의 다양성과 잠재력을 보여주었다.

Dilen Ali Gogo 허니 프로세스(honey process) Ateng, Gayo One P88 블렌드는 Aceh 지역 Pantan Musara에서 89.28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SCAI Daryanto Witarsa 회장은참가자들의 숫자는 특히 팬데믹 기간 동안 프로그램 자체를 사회화해야 하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제작자들이 이 프로그램에 열광하고 관심을 갖고 있음을 보여준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 더 많은 참가자와 더욱 준비된 커피를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E Alliance for Coffee Excellence 전무 이사인 Darrin Daniel “CoE 인도네시아를 위한 역사적인 순간은 우리 프로그램이 지역에서 처음으로 이루어졌다는 것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우리는 이 특별한 커피 원산지로부터 온 커피의 품질과 반응에 매우 만족한다.”

오브 엑설런스(Cup of Excellence) 경매는 2022 1 27일에, 내셔널 위너(National Winner) 2022 1 24일부터 2 4일까지 진행된다.

일부 생산자는 이미 첫 번째 인도네시아 CoE에 참가하여 결과가 나왔다.

인도네시아 CoE 국가 코디네이터인 Andi Widjaja특히 우승자 발표 이후에 일부 생산자, 협동조합에 새로운 현지 바이어 및 일부 해외 바이어와 연락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은 투명성과 추적성을 도입하고 지속 가능한 산업을 촉진하는 좋은 방법이다.”

샘플 세트는 매진되었지만 구매 그룹이 형성되고 있다.

샘플 배송 로트 배송은 인도네시아 CoE 2021 공식 수출업체인 PT Indokom Citra Persada에서 담당한다.

우승한 커피 및 경매 세부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allianceforcoffeeexcellence.org/indonesia-2021/ 확인할 수 있다.

 

*기사원문출처 : Inaugural Indonesia Cup of Excellence prepares for auction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