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콜롬비아 커피의 5개년 계획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바리스타 매거진은 ‘콜롬비안 커피 생산 연맹(FNC)’과 오랫동안 협력관계를 맺어왔다.

조직적이고 효율적인 FNC는 소규모 농장의 생산과 긍정적인 성장에 기여하는 단체로서 바리스타 매거진에서 함께할 수 있음을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2014년 12월에 FNC는 LXXX National Congress of Coffee Growers를 기념하면서 향후 5년 동안의 추진 방향을 공개했다.

FNC의 향후 5년 동안의 추진 방향

5년 계획에는 효율적인 생산 관리 비용, 생산성 향상, 시장 개발을 위한 양질의 전략 등을 포함하고 있다.

FNC가 장기 계획이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는 않지만 이미 이렇게 표로 구분하여 정리됐다는 것은 대단한 결과물인 것 같다.

기사 원문 보기 : http://baristamagazine.com/blog/5-year-plan-coffee-colombia

Barista Magazine은 전 세계 커피 커뮤니티에서 선두적인 역할을 하고 있는 커피 전문 매거진 입니다. 커피와 관련된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로 사람, 장소, 뉴스, 이벤트의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