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2022 WBC 챔피언 ‘Anthony Douglas’, 라마르조코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라마르조코는 공식 채널을 통해 2022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Anthony Douglas를 공식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라마르조코는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 Anthony Douglas를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다.”며, “상업용 머신에서 가정용 머신까지 라마르조코의 전반적인 영역에서 Anthony의 공예와 혁신에 대한 그의 전문 지식을 공유하기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Anthony는 “나는 라마르조코의 머신과 장비 뒤에서 10년 넘게 일하면서 카페와 가정에서 커피 품질의 경계를 밀어내는 끊임없는 혁신과 세련됨을 늘 보아왔다. 라마르조코와의 이러한 파트너십은 언제나 내 마음 속에 깊은 염원이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