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SCA ‘커피 센서리와 커핑’ 핸드북 발행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Specialty Coffee Association(SCA)은 Mario R. Fernández-Alduenda 박사와 Peter Giulian 가  공동 집필한 커피 센서리와 커핑 핸드북의 초판을 발행했다.

이 핸드북은 1986년에 출판된 Ted R. Lingle’s Coffee Cupper’s 핸드북에서 확장되었다.

SCA가 설계한 커핑 방법과 결합되었고, Coffee Tasters’ Flavor Wheel.의 새로운 핸드북 개정에서 증명된 바와 같이 맛 표현의 발전을 가져왔다. 이 핸드북의 저자들은 “커피 산업은 맛의 개념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고 말한다.

“그리고 맛은 후각과 미각에 의해 인식되기 때문에, 감각 평가, 의사소통, 그리고 이해의 개념은 커피 전문가들의 소통에 매우 중요하며 모든 커피 산업에 필수적이다.”라고 덧붙였다.

SCA는 1960년대와 1970년대 이전까지만 해도 커피 감각 평가는 생두 수출입자, 로스터 이외의 그 누구에게도 거의 시행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1986년 Lingle 의 핸드북은 감각 분석 분야에 신선한 아이디어를 소개했고 커피의 품질과 특성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를 제공했다.

SCA는 “감각적인 분석은 그 이후로 커피산업과 함께 발전해 왔다”고 말한다.

“커피센서리와 커핑 핸드북은 커피 전문가들이 커피의 복합성과 가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동시에 자신의 커피 감각 경험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귀중한 맥락을 제공하는 새로운 도구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 핸드북은 또한 커피 전문가들에게 감각의 기초와 커피 감각 도구를 발전시키기 위해 고안되었다. 또한 커피 감각 과학자들에게 지침을 제공하고 커피 거래에 있어 커피를 이해하는 것을 돕고 커피 감각 커뮤니티와 더 넓은 감각 커뮤니티 사이의 다리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SCA는 “지금까지 이 주제에 대해 가장 완벽하고 잘 연구된 자료이며, 커피와 감각 과학의 복합성에 대한 접근 가능하고 실용적인 지침을 모든 커피 전문가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라고 말한다.

인쇄판의  출시는 뉴올리언스에서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열리는 스페셜티 커피 엑스포에서 시작될 것이다.

인쇄판과 디지털판은 10월 말 미국과 유럽 관객들이 이용할 수 있는 SCA 스토어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SCA는 “우리는 이 책이 커피 전문가들에게 감각 표현 방법을 제시해 주고 편견과 오류를 줄여, 커피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자극하는 커피 향의 즐거움을 빼앗지 않고, 우리의 일상 감각 업무에서 도출하는 결론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한다.

“반대로, 우리는 이 책이 커피가 정교하게 복잡한 맛을 가진 독특한 커피의 범주를 보고 우리 업계의 열정적이고 예리한 수천 명의 커피 테아스터들과 함께 일할 수 있는 가능성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기사원문출처 : SCA publishes Coffee Sensory and Cupping Handbook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