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라바짜, 정현 선수가 참가하는 2019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에서 3 가지 블렌드 공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라바짜는 2019년 1월 14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2019 호주 오픈 테니스 토너먼트에서 현지에서 로스팅한 3개의 새로운 커피 블렌드를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리는 호주 오픈에 4년째 참여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여기서 식료품 서비스 채널을 겨냥한 세 가지 신제품을 공식 출시할 예정입니다”라고 Silvio Zaccareo, 호주-태평양 사업부 책임자 및 호주 라바짜 전무 이사는 말했다.

“이 제품들은 이탈리아 풍의 제품으로 전 세계적으로 커피의 품질과 진정한 커피에 대한 경험을 전파하려는 라바짜의 노력을 강조합니다. 라바짜는 원두를 호주 멜버른 현지에서 로스팅함으로써 호주 시장 진출 및 주요 제품을 현지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카파(Kafa)는 에티오피아의 세계 유산 목록에 등재된 카파 산림 지대에서 유래된 싱글 오리진 아라비카 제품으로, 라바짜는 카파 지대를 커피 나무의 출생지라고 부른다. 카파 원두는 로드 라버 아레나(Rod Laver Arena)와 그랜드 슬램 오벌 레벨 1 라운지(Grand Slam Oval Level 1 Lounge)의 라바짜 수퍼 박스(Lavazza Superbox)에서 독점적으로 제공된다.

다른 두 개의 신제품은 ¡Tierra!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프로젝트는 환경을 존중하면서 생활 환경, 사회 개발 및 커피 농업 공동체의 경제 성장을 개선하기 위한 라바짜 재단의 지침에 따라 2002년에 시작되었다.

¡Tierra! Brasil은 브라질의 람바리(Lambari)에있는 라바짜 재단의 파트너 농장에서 재배된 아라비카 커피와 수세식으로 가공된 코닐론 또는 로부스타의 조합이다.

두 번째 제품은 ¡Tierra! Colombia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이 제품은 콜롬비아의 메타(Meta)지역에서 비롯된 100% 아라비카 커피 로스트이다. 이 지역에서 라바짜는 지역 사회와 협력하여 메타 지역에 인터넷 커넥션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하여 토지 회복 프로그램 및 기타 지속 가능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있다.

¡Tierra! Brasil, ¡Tierra! Columbia 및 카파 원두는 호주로 운송되어 멜버른 현지에서 로스팅 된다.

이번 대회에서 라바짜의 메인 부스는 Grand Slam Oval에 위치한 Lavazza Caféocated이다. 2층짜리 맞춤형 구조의 부스는 경기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망을 제공한다.

라바짜는 4년 연속 호주 오픈 테니스 대회의 공식 커피 스폰서였다.

라바짜는 카페가 새롭고 신선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Cremespresso, 콜드 브루 및 아이스 모카와 같은 상쾌한 여름 메뉴와 함께 전통적인 뜨거운 음료를 제공 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멜버른 파크 펑션 센터(Melbourne Park Function Center)와 쇼 코트(Show Court 3) 사이에 위치한 가든 스퀘어(Garden Square)에도 영구적으로 라바짜 커피 카페가 열리게 된다.

라바짜는 1월 16일에 제공될 Rod Laver Arena Lavazza Superbox의 맞춤 한정판 메뉴를 관리하기 위해 애들레이드의 Restaurant Orana와 Bistro Blackwood의 호주인 요리사 Jock Zonfrillo를 임명했다. 라바짜는이 메뉴들이 카파 원두를 주재료로 삼을 것이고 Jock 셰프의 고유한 요리 스타일을 통합할 것이라고 말했다.

Jock는 5가지 요리를 고안해냈으며 이들은 완벽하게 매치된 커피 음료와 각각 짝을 지었다. 메뉴에는 라바짜 에스프레소 마티니와 함께 제공 되는 갯벌 게와 된장 딥 소스, 절인 콜라비, 콴동, 부라타 치즈 및 레몬 머틀 허브가 포함된다. 또한, 뜨겁거나 찬 카파 커피와 함께 제공되는 Mayura 지역의 와규, 훈제 감자와 와틀 씨, 밤, 왁스플라워 및 녹색 개미를 포함한 메뉴를 소개함과 동시에, 디저트의 경우, 버팔로 우유, 딸기 및 유칼립투스를 라바짜의 콜드 브루인 화이트 로즈 , 보드카, 로즈 워터, 꿀, 크림 및 말린 장미 꽃잎과 어우러진다.

호주 오픈 2019을 관람하면서 커피 애호가들은 호주 전역의 라바짜의 파트너 레스토랑에서 Kafa와 ¡Tierra! 제품들을 맛볼 수 있다.

라바짜 그룹의 부회장인 Giuseppe와 Marco Lavazza는 대회에 참석하여 행사를 축하할 것이다. 라바짜의 특별 게스트는 2019년 초에 발표될 예정이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