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신제품소식]콜드브루어 HIROIA ‘ZIGGY’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ZIGGY] 콜드브루 5분 안에 추출
– 진공기술을 활용하여 커피의 플레이버 표현!

 

ZIGGY 는 새로운 종류의 콜드브루 커피 메이커이다. 찬물을 주입하여 추출하는 기술로 효율적인 추출을 돕는다고 한다.

정확한 디지털 제어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통해 콜드브루 커피 양조 과정을 단 5~8분 만에 완료할 수 있으며 매끄럽고 부드러운 커피 향과 맛을 만들어 낸다.

콜드브루 커피가 생산되는 모든 과정은 센서가 감지해 클라우드로 데이터를 전송하며, 그 데이터를 수집하여 머신의 고장 문제를 예방하고 유지관리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다.

ADDITIONAL-ZIGGY Cold Brewer.jpg

바리스타는 ZIGGY 어플리케이션에 연동해 콜드브루 추출 시 젓는 속도와 시간 그리고 진공의 강도 등 추출 과정에서의 모든 과정을 조절해 자신의 맛과 레시피를 만들 수 있다.

변수를 조절하여 같은 원두를 사용해도 다양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만들어진 모든 레시피를 ZIGGY에 추가할 수 있다.

ZIGGY는 콜드브루 공정을 5분으로 단축시킨 것  뿐만 아니라, 전에 맛보지 못했던 최고의 향미를 선사할 것이다.

ADDITIONAL-ZIGGY Cold Brewer (1).jpg

(*원문 출처 :  https://new.sca.coffee/entries/ziggy-cold-brewer-hiroia)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