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2022 월드오브커피 & 월드커피챔피언십 개최지 이탈리아 밀라노로 변경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2022 월드오브커피 전시가 밀라노로 변경 개최되며, 전시 입장권 수익 전액은 우크라이나 커피 커뮤니티 피란민들을 위해 사용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는 2022 월드오브커피 전시를 기존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이탈리아 밀라노로 장소를 변경하여 개최함을 발표하였다. 러시아의 침략으로 인해 수많은 우크라이나인들이 폴란드에서 피난처를 찾아야 했고, 월드오브커피 전시 개최 예정인 PTAK 전시장도 이들을 위한 보호 시설로 제공되고 있다. 밀라노로 장소는 변경되지만, 월드오브커피 전시의 입장권 수익 전액을 우크라이나 커피 산업과 커피인들을 위해 사용하기로 한 데는 변함이 없음을 알렸다.

2022 월드오브커피 + 월드 커피 챔피언십: 6월 23-25일 밀라노 개최

유감스럽게도 국제 정세로 인해, SCA는 월드오브커피 전시를 에스프레소의 고장인 이탈리아에서 개최하기로 하였다. 월드오브커피 전시가 밀라노에서는 처음으로 개최되는 것이며,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모던한 전시장인 밀라노 컨벤션 센터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진행된다. 또한, 월드 커피 챔피언십 5개 종목 – 라떼아트, 커피인굿스피릿, 컵테이스터스, 체즈베/이브릭, 로스팅 챔피언십 – 모두 6월 23-25일 밀라노에서 함께 개최된다. 전세계 커피 전문가들이 밀라노 전시와 대회에서 기대하는 모든 것과 SCA 이탈리아 챕터가 대표하는 지역 커피 커뮤니티의 환대를 기대하셔도 좋을 것이다.

폴란드 커뮤니티는 피란민들을 기꺼이 환영하고 있으며, 월드오브커피 개최 예정이었던 PTAK 바르샤바 엑스포 전시장도 우크라이나 피란민들을 위해 문을 열어 놓았다. SCA는 월드오브커피 전시 장소를 밀라노로 변경함으로써, 바르샤바 커뮤니티의 부담을 덜어주고 SCA 폴란드와 체코 챕터와 같이 피란민들을 돕는 단체들을 지원하고자 한다. 바르샤바에서 향후에 다시 전시를 개최할 수 있기를 바라며, 올해 개최되는 월드오브커피 입장권 수익 전액은 우크라이나 커피 산업과 종사자들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2022 월드오브커피 전시업체와 참가자를 위한 안내

WOC 전시 참가를 등록한 개인이나 업체는 2022 월드오브커피 밀라노로 자동으로 등록이 이전되는 것과 관련하여 중요한 정보를 이메일로 보내드렸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해당 링크로 전시팀에 연락 주세요.

2022 월드 커피 챔피언십 참가자를 위한 안내

월드 커피 챔피언십 5개 종목 – 라떼아트, 커피인굿스피릿, 컵테이스터스, 체즈베/이브릭, 로스팅 챔피언십 – 모두 6월 23-25일 밀라노에서 개최. 바르샤바 월드 커피 챔피언십에 이미 등록한 선수들은 자동으로 밀라노 월드 커피 챔피언십으로 등록이 이전. 선수, 심사위원, WCE Rep, 컴페티션 바디 코디네이터에게는 추가 정보를 이메일로 전송 예정. 추후 이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 해당 링크를 통해 WCC 팀으로 연락바람.

전례없는 시기지만, 밀라노 월드오브커피 전시와 월드 커피 챔피언십에서 곧 모두 만날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월드오브커피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야니스 아포스톨로풀로스

SCA 대표이사

*우크라이나 지원을 위한 다양한 방법 안내: https://supportukrainenow.org/translate-and-share-this/local-versions/kr

**우크라이나 커피 지원을 원하시는 단체나 개인은 chapters@sca.coffee 로 연락 주세요.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