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ipe

켄터키 커피 만드는 법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사진 출처: Regina Charboneau | Mississippi Current Cookbook | Lyons Press, 2014

 

모든 것에는 때와 장소가 있다. 그렇지 않은가?

종종 우리는 커피 한 잔만 있으면 된다. 피곤해서 정신을 차려야 할 때 말이다.

그런가하면 완벽한 타이밍의 버번 한 잔이 필요한 순간들이 있다.

그러나 이 두 음료가 모일 때, 당신은 매우 강렬한 칵테일을 얻는다. 이것은 미국의 시골 지역에서 시작된 음료로, 카페인과 미국 위스키의 놀라운 킥을 결합한 파워 포션이다.

그러니까 말하자면,  이 두 음료를 조합하면 “켄터키 커피”를 얻는다.

여기 당신이 고려할만한 우리의 켄터키 커피 레시피가 있다.

 

켄터키 커피

이 켄터키 커피 레시피는 카페인과 미국산 위스키의 놀라운 킥을 결합하는 파워 포션이다. 이 버번 커피 레시피는 당신의 정신을 빨리 바로 잡아 깨울 것이다!

준비 시간 2 분

요리 시간 3 분

총 시간 5 분

1인분

칼로리 110 kcal

재료

  • 커피 4온스
  • 와일드 터키 버번 위스키 1온스
  • 와일드 터키 아메리칸 허니 리큐어 1/2온스
  • 휘핑 크림(선택 사항)

 

켄터키 커피 만드는 법

이 버번 커피 레시피는 빨리 만들 수 있고, 또 하나 말하자면, 이것은 당신을 바로 깨울 것이다.

이 물건을 만드는 법을 살펴 보자!

필요한 물건

  • 커피 머그잔

주의 사항커피의 양은 여기서의 진정한 변수다. 정말 강한 효과를 원한다면 작은 컵을 사용하라. 그러나 더 부드러운 맛을 위해 더 많은 양의 커피를 사용해도 역시 좋다.

방법

  1. 우선 먼저 술들을 가져온다! 버번과 리큐어를 컵 바닥에 섞는다.
  2. 다음으로 커피를 끓인다. 맛있고 뜨겁게 유지한다.
  3. 머그잔에 커피를 붓는다. 저절로 섞이지만, 원한다면 저어도 된다.
  4. 마지막으로, 이 독한 칵테일과 균형을 이루기 위한 마지막 터치를 찾고 있다면, 휘핑 크림을 더해 강한 맛을 부드럽게 만들라.

참고 사항머그잔을 예열하여 커피를 뜨겁게 유지하라!

 

켄터키 커피에 대해서…

지금 켄터키 커피를 마시고 있다면, 이 음료가 강한 인상을 가지고 있다는 것에 동의할 것이다!  이 음료는 강하고 강하며 매우 강하다.

 

커피

우리는 이미 어떤 버번이 여기에 제일 잘 어울리는지 알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아무 위스키나 찾으라는 말 대신 특정 브랜드의 버번을 제시했다.

그러나 당신의 커피에 대한 선택은 포기하지 마시라. 그런다면 힘이 나기 위해 마시는 음료를 단지 매정한 쓴 음료로 만들 수도 있다.

커피에 대한 선택지는 정말 활짝 열려 있다. 당신이 원하는 방법으로 평범한 커피를 추출해 진행할 수도 있지만, 조금의 모험심을 가지고 커피를 준비하는 새로운 방법을 시도해볼 수도 있다.

그러나 이 음료는 일반적으로 프렌치 프레스와 같은 강한 커피나 아메리카노 같은 에스프레소 기반 커피에서 가장 잘 작용한다는 점을 명심하라.

 

위스키와 허니 리큐어 조합에 대한 대안

와일드 터키 버번과 허니 리큐어는 훌륭한 조합이다. 그것은 켄터키 고유의 맛을 가지고 있고 부드럽고 달콤한 손길로 강한 술의 힘을 다듬는다.

만약 우리가 레시피에 포함시킨 특정 브랜드가 당신한테 맞지 않는다면, 이것을 고려해보라.

당신은 확실한 켄터키의 풍미를 위해 버번을 유지하기를 원할 것이다. 레서피에서 이 부분을 바꾸기 시작하면 음료가 완전히 변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이 선호할만한 다른 대안을 위해 이 레시피에서 꿀은 교체할 수 있다. 단지 음료의 맛을 타협하지 않도록 고품질의 재료를 선택하라!

 

알코올 함량

스스로에게 물어볼만한 질문은, 버번을 커피로 희석시키면 그 시점의 술 함량은 어떻게 될까?라는 것이다.

정보를 제공하기 전에 한 가지를 명확히 해 두자면, 이것은 대략적인 답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이 레시피는 약 11% ABV (대략 와인 한 잔 정도의 알콜 함량)의 칵테일을 만들어낸다.

 

자, 여기 있다.

… 당신의 몸을 추스르고 활기를 줄 놀라운 음료.

미국 최고의 위스키에서만 찾을 수 있는 강력한 힘으로 충전된 간단한 칵테일.

이미 시도해봤다면, 우리는 당신의 생각을 듣고 싶다. 물론 당신의 숙취가 가신 다음에…

 

기사 원문 출처: How To Make Kentucky Coffee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