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라마르조코, 리네아의 정신을 계승한 ‘리네아 클래식S’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라마르조코(La Marzocco, 또는 라마르조꼬)가 신제품 ‘리네아 클래식 S’를 선보였다. 지난 30여년 간 스페셜티 커피 산업과 함께해온 ‘리네아 클래식’은 오랜 시간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라마르조코의 스테디셀러이다. 라마르조코가 새롭게 출시한 ‘리네아 클래식 S’는 ‘리네아 클래식’의 30년간 피드백을 바탕으로 탁월한 성능과 내구성, 신뢰성을 바탕으로 전작보다 향상된 차세대 에스프레소 머신이다.

 

‘리네아 클래식 S’는 전작인 ‘리네아 클래식’의 고전적인 미학을 기념하며, 리네아의 디자인 정신을 계승하면서 어떤 환경에서도 잘 어울리는 각진 모양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하여 적용했다. 전면부의 버튼을 개선하였으며, 바리스타가 바쁜 환경에서도 설정을 조정할 수 있더록 샷 타이머를 장착했다. 또한 라마르조코의 듀얼 PID 기술이 적용되었다.

한편, ‘리네아 클래식 S’의 국내 출시 일정은 미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라마르조코 코리아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