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셀프 저장 기능을 갖춘 여름 스무디 성수기 솔루션, 구스토 알파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바야흐로 스무디 성수기가 코 앞에 찾아왔다. 기록적인 폭염이 예고된 가운데, 무더운 여름을 잠시 잊게 해줄 스무디야말로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사랑받는 제품 중 하나.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여름을 대비해 프랜차이즈를 위한 상업용 블렌더 구스토 알파를 출시했다.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독일 블렌더 전문 브렌드 비앙코 디 푸로와 베덱의 조인트 벤처로 시작, 전 세계 시장의 상업용 블렌더에 새로운 전환점을 가져왔다. 자사의 대표제품인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는 BLDC 모터를 장착해 경쟁제품 대비 압도적으로 조용하고 힘이 좋아 최고의 성능을 가진 블렌더로 자리매김했으며, 그 압도적인 성능으로 동일 제품군 중 높은 가격대를 자랑하며 매장 점주들이 꿈꾸는 블렌더 중 하나로 꼽힌다.

비앙코 디 푸로 커머셜은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프랜차이즈를 타깃으로 한 ‘구스토 알파’를 시장에 선보였다. 구스토 알파는 독일 비앙코 디 푸로의 기술이 집약된 pAC 모터를 사용해 높은 토크와 강력한 힘으로 다양한 질감의 음료를 한계 없이 만들어내는 것이 특징. 또한 AC 모터를 장착한 블렌더 대부분의 최대 숙제인 소음은 비앙코 디 푸로만의 스마트한 바디 하우징 설계로 최소화했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모델인 구스토 프로 사일런스의 셀프 저장 기능을 동일하게 탑재해 원하는 블렌딩 프로그램을 저장할 수 있는 것 역시 강점이다. 특히 어느 매장이든 동일한 품질의 음료를 만들어야 하는 프랜차이즈 카페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다.

음식이 담기는 컨테이너는 BPA-FREE 친환경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해 뜨거운 식자재를 넣더라도 건강에 문제가 없으며, 라운드 형태와 안정적인 긴 칼날은 내용물에 고루 닿아 균일한 블렌딩 효과를 낼 수 있다. 겹쳐 보관이 가능하여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이 간편하다.

구스토 알파는 베덱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더운 여름을 앞두고 블렌더 구매를 고민하고 있다면 한 번 고려햐볼 만 하다.

 

베덱샵: http://www.vedecshop.com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