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커피 – 콜드브루 “왕좌의 게임”

본격적인 ‘콜드브루’의 계절이 왔다. 2016년 국내 커피 시장의 새로운 판도를 제시한 후로 매년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며 성장하고 있는 ‘콜드브루’. 올 여름 훨씬 더 풍부한 맛과 라인업으로 무장한 커피업체들의 전쟁이 도래했다.   다양성으로 승부한다 – 스타벅스 질소 받고 콜드폼에 쇼콜라까지… 1,900만 잔 누적 판매 스타벅스는 2016년 콜드브루 메뉴를 시작한 이후 올 4월 현재 1,900만 잔의 누적판매량을 … 여름의 커피 – 콜드브루 “왕좌의 게임” 계속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