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아름다운 무지개 빛 라떼 아트!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요즘 SNS는  으로 물들었다!

브루클린의 한 베이글 가게에서 내놓은 무지개 베이글, 홍콩의 무지개 그릴 치즈에 이어 무지개 라떼가 출시되어 화제이다.

기존 라떼 아트는 흰색 거품과 커피의 조화로 2가지 색상 밖에 표현 할 수 없었다. 하지만 여기에 식용 색소가 들어간다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Salisbury와 그의 여자친구. (사진 출처: Sambalatte)

이 무지개 색깔 라떼 아트를 처음 고안해낸 사람은 라스베가스의 바리스타 Mason Salisbury이다.

라떼 아트는 정교한 손놀림과 테크닉을 필요로 한다. Salisbury는 신입 바리스타들에게 라떼 아트 트레이닝을 하던 중 그들이 우유의 움직임을 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스팀 우유에 식용 색소를 넣었다.

그 결과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라떼 아트가 탄생한 것이다.

Salisbury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컬러풀하고 정갈한 라떼 아트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기 충분했다.

무지개 빛 라떼 아트 사진과 비디오 덕분에 그는 짧은 시간 동안 약 1만7000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모으며 큰 인기를 얻었다.

또한 그의 라떼 아트를 직접 눈으로 보기 위해 그가 일하는 카페 Sambalatte를 방문하는 사람도 많아졌다.

Salisbury는 Huffington Post와의 인터뷰에서 “크리스마스때 손님들에게 재미로 몇 번 선보인 적이 있었는데 반응이 매우 좋았습니다. 컬러 라떼 아트로 재미있게 라떼 아트를 배울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그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ibrewcoffee’이며 그를 팔로우 하기 전 아래의 비디오를 통해 그의 라떼 아트 실력을 확인해 보자.

기사 원문 링크: http://www.dailymail.co.uk/femail/article-3556699/Las-Vegas-barista-takes-coffee-art-level-using-food-dye-create-stunning-RAINBOW-lattes.html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