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캐나다 장난감 회사 Spin Master, 에어로프레스 생산 업체 인수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토론토에 기반한 장난감 회사 Spin Master는 커피 추출 기구 에어로프레스 생산 업체로 잘 알려진 Aerobie를 인수한다.

Aerobie는 Alan Adler가 1984년 캘리포니아 팔로 알토에 처음 문을 열었다.

그는 스탠포드 대학교에서 시간 강사로 일하면서 우연히 아주 특별한 아웃도어 장난감을 발명하게 된다.

바로 플라잉디스크 원반!

하지만 Alan은 이어 색다른 커피 추출 기구인 에어로프레스를 발명했다.

전 세계에서 에어로프레스로 누가 가장 잘 추출하는지 겨루는 월드 에어로프레스 챔피언십이 매년 열릴 정도로 커피인들은 이 추출 기구에 관심이 많다.

Aerobie는 Spin Master가 2015년 상장 이후 일곱 번째로 가장 큰 인수 건이다.

Spin Master 측에 따르면 “Aerobie 등 인수는 저희 업체 성장의 원동력이 됩니다. 또한 저희는 Aerobie사의 제품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세계적으로 판매율을 높일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Alan은 지난해 말 그의 회사를 매각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장난감 회사인 Spin Master가 커피 추출 기구인 Aeropress를 어떻게 할지는 두고 봐야 할 일이다.

 

인용 출처 기사: http://www.cbc.ca/news/business/aerobie-spin-master-1.4228923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