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폰트 하나로 온수, 냉수, 스파클링 워터까지…! Marco, 신제품 FRIIA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어쩌면 이것은 크게 놀랄 일은 아니다. 이미 정수기에서 스파클링 워터, 얼음에 심지어 캡슐커피까지 가능한 세상에 살고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이 폰트는 새로운 의미가 있다.  30년 이상 온수 보일러의 대명사인 Marco가 이제 냉수 시장에 진입했다는 것. 정수기가 아니라, 보일러가 말이다.

1980년 이후, 40년 가까운 세월 동안 Marco는 정확하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혁신적인 보일러 및 커피 브루어를 통해 세계적인 스페셜티 커피, 상업용 커피 및 서비스 산업을 지원해 왔다. 최근 Marco는 장기인 온수 시스템을 넘어,  혁신적인 최신 제품 Marco FRIIA로 냉수와 탄산수 시장에 진입했다고 발표했다.

Marco는 정확하고 혁신적인 급수 솔루션 및 커피 브루어를 제공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진 회사다.  “업계 리더로서, 우리는 지식과 혁신에 대한 열정에 이끌립니다. 무엇보다 우리는 모든 클라이언트가 어떤 비즈니스를 하든지 음료 서비스에서 손님들에게 탁월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Marco는 음료 업계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수용해 온수/ 냉수 / 스파클링 워터를 하나의 폰트로 공급하는 혁신을 개발했다. “오늘날의 사무실들은 회사 공간의 스타일과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직원들에게 건강하고 신선한 음료를 제공하기를 원하죠. 따라서 보다 건강한 음료 옵션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마르코 코리아가 밝힌 신제품 개발의 동기이다.

Marco의 신제품, FRIIA에는 언더카운터 보일러 및 냉각기와 매끄러운 디자인의 카운터탑 폰트가 포함되어 있다. 보일러는 Marco가 자랑하는 진공 단열 기술을 사용하여 온수를 보온하며 냉각기는 냉수와 탄산수를 유지하기 위해 알루미늄 블록 기술을 사용한다. 이미 Mix보일러 시리즈와 함께 해온 Mix font의 우아한 디자인을 그대로 가져온 카운터탑 폰트는 최소한의 카운터 공간을 차지해 공간 효율을 높인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LED 조명이 존재감을 더욱 부각시키며, 고급 브러시 마감 처리가 되어 있어 어느 카운터에서나 어울린다는 장점이 있다.  기존 Mix Font와 다른 점은 역시, FRIIA가 가진 혁신적인 기능, 온수, 냉수 그리고 스파클링 워터를 표현해준다는 점이다. 각 버튼에는 아이콘으로 기능이 표시되어 있어 직관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FRIIA의 주요 특징은 무엇일까?

 

에너지

Marco FRIIA는 경쟁사보다 23% 더 에너지 효율적이다. 즉, 사업 운영 비용을 절감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

디자인

FRIIA의 매끄러운 디자인은 모든 인테리어에 적합하다. 최소한의 카운터 상단 공간만 있으면 세련된 폰트가 어디든지, 필요한 공간에 추가될 수 있다.

건강

보다 건강한 음료 옵션에 대한 수요는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Marco FRIIA는 맛있는 음료 옵션을 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신뢰성

이 제품에는 알루미늄 냉각기 블록이 있어 일반적인 얼음 처리 기술보다 훨씬 안정적이다. 알루미늄 블록 기술은 다른 시스템들보다 적은 구성 부품을 사용하여 경쟁 업체와 달리 FRIIA 폰트는 기술자가 쉽게 서비스 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

환경

Marco FRIIA를 선택하면 일회용 플라스틱을 사용할 필요성을 줄일 수 있다. 물병과 같은 일회용 플라스틱은 분해할 수 없고 바다에 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우리 환경에 위협이 됩니다. 페트에 담긴 탄산수 대신 FRIIA가 생산하는 탄산수를 사용하기를 선택하면 환경에 던져지는 플라스틱 폐기물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쉬움

FRIIA는 사용, 설치, 청소 및 정비가 쉽다.

 

FRIIA는 FRIIA와 FRIIA PLUS의 두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며 Hot / Cold (HC) 또는 Hot / Cold / Sparkling (HCS) 형태로 출시된다. 한국 출시는 미정.  Marco FRIIA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Marco Korea(02 3444 1177)에 문의.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