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Brunetti, 무료 누텔라 아침 식사로 세계 누텔라 데이를 축하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Brunetti는 세계 누텔라의 날 (2월 5일)를 기념하기 위해, 빅토리아의 플린더스 레인 (Flinders Lane)과 칼튼(Carlton)에서 특별한 Nutella 아침 식사 메뉴들을 제공한다. 

Nutella로 채워진 크로 와상, 봄브 (이탈리아 도너츠) 및 카놀리를 포함한 특별 메뉴는 커피 또는 음료 구매시 무료로 제공된다. 

Brunetti는 이탈리아 커피 하우스인 Lavazza와 제휴하여 자체 아라비카 커피 블렌드를 선보인다. 이 두 회사의 파트너십은 세계적으로 처음 있는 일이다. 멜버른 북부 교외에서 볶은 Lavazza Brunetti 커피 블렌드는 Brunetti의 호주 매점들에만 독점적으로 공급된다.

Brunetti는 2007년도부터 세계 누텔라 데이가 전 세계의 누텔라 애호가들을 단합하여 상징적인 헤이즐넛 스프레드를 기념해왔다고 말한다.

Brunetti 카페 매장에서는 오전 10시부터 오전 11시까지 1 시간 동안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한다.

“작년의 대기 줄을 토대로 말하자면 멜번 사람들은 누텔라를 정말로 좋아하며 이 공짜 아침 식사를 위해 무엇이든 할 것입니다” Brunetti 카페의 디렉터 유리 앤젤레(Yuri Angele)는 말한다.

“우리는 다시 한번 이 중요한 날에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는 스프레드를 기념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누텔라 아침 식사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너무 기대됩니다. 하지만, 작년 같은 경우 아주 빨리 재고가 소진되어 버렸기 때문에 손님들에겐 일찍 입장하기를 권합니다.”

Brunetti는 무료 누텔라 아침 식사 시간에 이어 누텔라 기반 제품의 더 다양해진 메뉴를 판매하고 홍보할 예정이다. 여기에는 팬케이크, 크레이프, 마카롱, 비스킷 등이 포함된다.

참여하는 Brunetti 카페 매장은 250 Flinders Lane, Melbourne 및 Lygon Street, Carlton에 위치하고 있다.

기사 원문 출처: https://www.beanscenemag.com.au/brunetti-world-nutella-day-free-breakfast/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