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GROM 인수한 Unilever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Unilever가 이탈리아 젤라또 사업을 하는 GROM을 인수했다. GROM 1호점은 2003년도에 Federico Grom과 Guido Martinetti가 Turin에 오픈했는데 이들은 품질 좋은 재료를 이용하여 세계 최고의 젤라또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했었다.

 오늘날 GROM은 이탈리아를 포함하여 전세계에 60개 가 넘는 점포가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하여 Unilever는 아이스크림 라인에 대한 강화를 통하여 프리미엄 젤라또 시장의기반을 확대할 것으로 보인다. 이후에도 GROM은 독립적으로 Federico와 Guido가 계속 운영할 것이다.

기존의 GROM 고객들은 계속 현재와 같이 즐길 수 있으며 앞으로는 더 많은 고객들과 만날 수 있도록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Unilever는 이탈리아 문화에 깊이 자라잡고 있으며 50년의 노하우를 통하여 사랑 받는 브랜드와 함께 3000명의 직원과 4개의 공장이 가동되고 있습니다. 양 측간의 시너지는 앞으로 더 많은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보입니다”라고 Unilever의 General Manager인 Angelo Trocchia가 전했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