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커피를 너무 많이 마셔 걱정된다면?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커피로부터 건강 혜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생두 커피 관련해 새로운 연구 결과가 나와 화제다.

몇몇 커피 연구에 따르면 생두로 만든 커피는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이와 관련 하여 커피 산업에 새로운 혁명을 불러온 새로운 컨셉 브랜드 ‘그린 브루(Greenbrew)’는 생두 커피가 건강에 미치는 유익한 점을 소개했다:

 

강력한 산화방지 효과

생두 커피는 산화방지 효과가 높아 우리 건강상태에 종합적으로 도움을 준다

 

신진대사량 증가

생두 커피는 신진대사량을 증가시킨다.

이는 기본 신진대사 비율을 크게 높여 이러한 작용은 간에서 혈액으로 배출되는 글루코스 양을 최소화한다.

 

지방 소모

생두는 우리 몸의 영양 상태를 유지해주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다.

 

당뇨 치료

생두는  2형 당뇨병 치료에 큰 도움이 된다.

생두로부터 나오는 추출물은 혈액의 높은 당수치를 낮춰 주며 체중 감소를 가속화 한다.

 

나쁜 콜레스트롤 수치 최소화

생두는 당신의 저밀도 리포 단백질 수치, 즉 심혈관 질환의 장본인 ‘나쁜 콜레스테롤’을 체크할 할 수 있다.

 

인용 기사 출처: https://www.comunicaffe.com/worried-about-consuming-too-much-coffee-switch-to-green-coffee-instead/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