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진짜 “핫!”한 커피를 만났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친구가 블랙 커피를 주문했고, 내 생에 이렇게 화가 난 적이 없다. 이게 도대체 뭐지?”

무엇이 이렇게 화나게 했는가?

이건 마치 과학 실험같아 보이지만 실제로 많은 젊은이들이 즐겨 마신다. 어떻게 마셔야 할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직접 뜨거운 물에 커피를 섞어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바리스타들이여, 이건 당신들 몫이잖아..?

이것을 표현하는 단어는 ‘해체’인데, 필자는 그 포인트를 이해할 만큼 쿨하지 못했던 모양이다.

그런데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우리만이 아닌 것 같다. 어떤 손님은 지불할 금액의 돈을 서로 다른 테이블에 두고 갈 것을 트위터에 제안했다.

다행히도 다른 트위터 유저가 이 커피를 어떻게 마셔야 하는지 알려주었다.

해석 : 시험관에 담긴 것은 에스프레소 샷이다. 대부분은 에스프레소 위에 뜨거운 물을 붓는데 그럴 경우 커피의 맛이 영향을 받는다.

솔직히 말하면, 우리는 아래와 같은 잔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럽다.

Not a test tube (Picture: Getty) 시험관이 아니라.

기사 원문 : http://metro.co.uk/2016/01/17/weve-finally-hit-peak-hipster-coffee-5627844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