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종이컵의 혁명! 나무 없이 만드는 친환경 종이컵!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테이크아웃 커피에 대한 환경문제, 박테리아 문제에 대한 대안으로, ‘트리프리글로벌Tree Free Global’은 자사의 제품이 일회용품과 재사용 컵을 대체할 가장 환경적인 해결책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이 친환경적인 커피 컵은 연료나 사료로 사용되던, ‘버개스(Bagasse: 사탕수수에서 설탕을 추출하고 남은 찌꺼기)’로 만들어졌다. 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무를 보존하고 종이 제조 공정에서의 이산화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다. 트리프리글로벌의 컵은 매년 수확하는 곡물로부터 원재료를 얻는만큼 더 적은 천연 원료를 사용하고, 통상 사용하는 나무 소재의 컵들보다 더 빨리 퇴비화된다. 버개스 컵은 또한 분해되면서 토양에 영양분을 더해줄 수도 있다.

트리프리글로벌의 컵은 지속가능하고 나무 소재의 제품들에 비해 눈에 띄게 나은 효율성을 갖고 있다. 버개스 컵은 자연에의 영향을 최소화하면서도 분해 과정에서도 친환경적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트리프리글로벌의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treefreeglobal.com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