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커피에 퐁당 빠진 도너츠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도너츠와 커피.

생각만 해도 환상적인 조합이 아닌가? 이 둘이 만나 “도너치노(Donutccino)”가 탄생했다.

이 맛있는 커피는 뉴욕 아스토리아에 위치한 가십커피(Gossip Coffee)에서 탄생했다.

가십커피의 비결은 간단하다: 도너치노 만을 위한 전문 도너츠 셰프와 넘쳐나는 콜드브루. 마지막으로 휘핑크림과 레인보우 스프링클을 함께 뿌려 장식하면 된다.

현재 뉴욕에서 도너치노의 인기는 막 불타오르기 시작했고 사람들은 열광적으로 커피에 도너츠를 얹고 있다!

한 번도 먹어본 적 없는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다고 한다. 이건 아이스 커피 업계의 혁명이다.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진들을 잠시 감상해보자:

도너츠와 레인보우 스프링클?!

DESIREE | D-RAY(@PEACELOVEDES)님이 게시한 사진님, 

무지개 도너츠?!?!?!

ENDING MY MEMORIAL DAY WEEKEND WITH @MAXWELLREIGNS AND #DONUTCCINO FROM @GOSSIPCOFFEE

SUSY Q(@SU.QU)님이 게시한 사진님, 

 트리플 도너츠 던카치노. 마시고 나서 후회는 없을 것이다.

THE DONUTCCINO IN ALL ITS GLORY WITH 3 DIFFERENT FLAVOR MINI DONUTS. #DONUTCCINO #EATER

@GOSSIPCOFFEE님이 게시한 사진님, 

약 6.50달러의 금액으로 커피에 도너츠을 원하는 만큼 올릴 수 있다. (단, 빨대에 꼽을 수 있을 만큼만)

또한,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초콜릿, 딸기 우유도 제공한다.

여름맞이로 열심히 몸매를 가꾸고 있다면 도너치노는 위험한 유혹일 것이다! 하지만 열심히 일한 당신. 도너치노 한잔의 여유를 가져 보는 건 어떨까?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