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커피를 좋아하는 캠핑 족을 바리스타로 만들어주는 Kuju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Burning Man페스티벌(미국 네바다 주 블랙록 사막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향하게 되면 매일 인스턴트 커피만 마셔야 해서 속상한가? 장소에 상관없이 직접 바리스타가 될 수는 없을까? 한 회사가 자연 속에서 커피애호가들이 겪는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 바로 핸드드립 커피 키트, Kuju로 야외활동을 하면서도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제작한 것이다. 물론 Kuju는 아직 킥스타터에서 투자자들을 모집하는 단계지만 투자유치에 성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너무도 당연한 상품이라 여태 이런 상품이 출시되지 않았다는 점이 놀라울 뿐이다. 캠핑을 위해 많은 제품이 개발되었지만 Kuju는 작은 티백 형태의 주머니 하나를 머그잔에 올려 사용함으로써 핸드드립 전 과정을 단순화시켰다.

티백 형태를 통해 핸드드립 과정을 단순화 할 수 있다.

Kuju는 인스턴트가 아닌 신선한 분쇄 원두를 사용하여 맛있는 커피를 만들 수 있다. 종이접기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제작한 주머니는 직물 필터와 컵에 고정시킬 수 있는 판지로 이루어져있다. 크기가 아담해서 캠핑 장비에 넣고 다니기 편할 뿐만 아니라 훌륭한 추출 장비가 없는 사무실로 출근할 때에도 쉽게 가져갈 수 있다.

이젠 산 속에서도 핸드드립을 맛 볼 수 있다.

대부분의 킥스타터의 개발품들처럼 Kuju는 상당한 혜택을 제공한다. $15 이상의 모든 투자자에게는 Kuju 상품이 제공되며, $5,000의 투자자(아직 지원자는 없다.)는 자켓, 머그컵, 등의 상품을 받을 수 있고 1년 동안 커피도 무료로 제공한다. 다만 이 모든 상품은 2016년 6월에 배송될 예정이어서 그전까지는 당신이 좋아하는 콜드브루를 즐기면 될 것이다.

기사 원문보기 : http://www.geek.com/news/coffee-snobs-can-now-be-their-own-barista-while-camping-1632514/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