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FFEE & FOOD

커피 + 주스 = 조피!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조피 한 잔 마셔보실래요?

이상하지만 멋진 하이브리드 커피, 주스와 커피가 함께 섞여 ‘조피’가 탄생했다. 미국 텍사스를 기반으로 한 Coffee Juice에서 만들어진 ‘조피’ 한 병에는 공정 무역 커피와 블루베리 그리고 사탕수수당이 섞여있다.

순수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런 이목 끌기를 위한 추가 재료에 낯설어 할 수도 있지만, 이 음료를 처음 만든 사람은 조피가 커피를 즐기는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 모두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해석 : (위)커피 주스는 매우 소중해. 나는 내 손에 들린 멋진 하이브리드 커피&주스의 혼합물을 아주 힘들게 얻었어. 쿠키와 낮잠을 위한 음료 / (아래)월요일. 우리는 다시 만났다.

이상한 음료를 선택한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8온스의 오렌지 주스보다 설탕이 5g 적게 들어 있고, 사과 주스 한 컵이나 레드불, 코카콜라보다 7g의 설탕이 적게 들어간다는 사실로 미국에서 빠르게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약 40mg 의 카페인이나 약 1샷의 에스프레소와 같은 양을 포함하고 있다.

게다가 설탕 함유량이 적고, 이 것을 만든 사람은 ‘조피’를 만들 때 사용하는 재료들이 모두 높은 항산화 성분을 갖고 있어 건강에도 좋다고 말한다.

“치커리는 일루인이라는 강력한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커피의 좋은 점에 대한 수많은 연구 자료들이 있다. 차갑게 추출된 커피 또한 뜨겁게 추출된 커피에서 발견되는 산이나 기름이 대부분 제거되어 있다.” 커피주스를 만든 이의 말이다.

아마도 콜드브루 커피의 새로운 라이벌이 생길 것으로 보인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