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커피와 차를 마시는 방식이 변하고 있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오늘날의 고객들은 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고품질의 차와 커피를 기대한다. 커피 전문가는 사람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선택권을 줄 수 있어야 하는 때가 되었다.

 

세계가 가장 좋아하는 음료

차는 잘 알려진 건강상의 이점으로 최신 피트니스 열풍에 합류하는 사람들에게 더욱 인기가 있다. 규칙적인 차 소비의 이점으로는 체중 감소, 불안감 감소 및 더 나은 수면이 포함된다.

차의 급속한 성장세에도 불구하고, 커피는 여전히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음료, 특히 북미 및 남미 지역에서 제일 인기 있는 음료로 남아있다. 미국은 차보다 3 배 더 많은 양의 커피를 소비한다.  매년 4천억 잔 이상의 커피가 소비된다.

사람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차 또는 커피 한 잔을 위해 더 많은 돈을 기꺼이 지불하려고 한다. 자연스럽게도, 사람들은 싼 가격의 커피는 열등한 품질을 의미한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환상적인 풍미의 블렌드를 위해 더 많은 돈을 투자할 의향이 있다.

편의성을 원하는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대와 빠른 서비스를 기대하며 스페셜티 커피 소비자들은 커피 숍의 분위기와 바리스타의 지식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 기꺼이 돈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이 몰랐던 차(tea)에 대한 진실

고품질의 음료를 위한 새로운 장소

이제 편의점과 주유소에서도 Marco MIX와 같은 새롭고 혁신적인 보일러 덕분에 맛있는 차를 제공할 수 있다. 이 기발한 혁신은 정밀한 온도 및 용량 조절 기능을 제공한다. Marco MIX 제품군은 신뢰할 수 있는 온도로 안정적이면서도 지속적으로 물을 유지하고 타사의 경쟁 제품보다 에너지 효율이 최대 70% 높은 진공 단열 탱크로 설계되었다. 어떠한 숍이든지 꼭 필요로 하는 완벽한 제품이다.

컨퍼런스 및 연회장에서는 안정적인 필터 커피 브루어를 사용하여 커피의 품질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다. Marco Jet는 추출 과정의 모든 요소들을 제어할 수 있도록 프로그래밍이 가능한 직관적인 배치 커피 커피 브루어이다. Jet는 다양한 레시피를 쉽게 설정하고 추출 중 온도 변동을 최소화하기 위해 내부에서 물을 순환시킴으로써 온도 정확도를 제공한다.

소규모 컨퍼런스 및 이벤트를 위한 커피 준비가 필요하다면? Marco BRU 제품군을 사용하여 쉽게 할 수 있다.  Marco BRU 필터 커피 브루어 제품군은 어떤 경우에도 신선한 커피를 제공하기에 좋다. 이 머신은 에너지 효율이 뛰어나 다른 주요 커피 브루어보다 비용 측면에서도 보다 합리적이다.

행사를 위한 차 추출은 Marco Ecosmart 제품군을 사용하면 쉽게 할 수 있다. 에너지 효율적인 Ecosmart 보일러 제품군은 공간과 비용을 절약하도록 설계되었다. 이 제품들은 95%의 재활용 자재로 만들어졌으며, 디스케일과 서비스가 쉬워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기에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를 제공한다.

많은 사무실들의 주방과 매점은 이제 건강한 선택지에 대한 요구와 맞춰 맛있는 음료를 제공할 수 있다. 새롭고 혁신적인 급수 시스템인 Marco FRIIA는 진공 단열재 및 신뢰할 수 있는 알루미늄 블록 칠링 기술로 인해 경쟁사 대비 최소 23% 이상 에너지 효율이 높다. FRIIA는 온수 / 냉수 또는 온수 / 냉수 / 탄산수 버전으로 제공되며 설치, 정비 및 작동이 쉽다. Marco의 최신 혁신은 무한한 음료 옵션을 제공하면서도 최소한의 카운터 공간만을 차지하므로 어떤 식당이나 주방에도 완벽하다.

폰트 하나로 온수, 냉수, 스파클링 워터까지…! Marco, 신제품 FRIIA 출시

 

스페셜티

사람들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차 또는 커피 한 잔을 위해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준비가 되어 있다. 사람들은 단지 음료를 위해 돈을 지불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에 드는 카페에 앉아 책을 읽거나 노트북으로 일하는 경험을 위해 돈을 내는 것이다. 최소한의 카운터 공간을 차지하는 머신을 사용하는 카페는 늘어난 공간만큼 고객과 직접 마주 보고 소통할 수 있다.

보다 적극적인 소통을 원하는 카페는 Marco SP9 과 같은 기계를 선택하여 전반적인 고객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마르코 SP9에는 헤드와 보일러 사이에서 물을 순환시키는 언더 카운터 보일러가 있어 각 추출 중에도 온도가 정확하게 유지되도록 한다.  마르코 SP9은 싱글 서비스 필터 커피 메뉴를 제공하기에 적합하며 매 컵마다 필터 커피를 일관되게 추출한다.

Marco Uber 보일러는 바리스타들이 가장 좋아하는 매번의 우수한 추출을 위한 정밀 브루잉 스테이션이다. 배관, 계량 저울, 타이머 및 고정밀 온도 전달 시스템을 통합한다. 마르코 Uber 보일러에는 고정밀 사용을 위해 물의 방향을 조정하기 위한 조이스틱이 있다.

Marco MIX 언터 카운터 보일러와 동반되는 Marco MIX 폰트는 모든 카페, 레스토랑이나 바에서 맛있는 스페셜티 차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완벽한 제품이다. 날렵하고 세련된 마르코 3 버튼 MIX 폰트는 3 가지 다른 용량과 3 가지 다른 온도의 물을 필요에 따라 분배한다. 공간의 절약, 워크플로우의 간소화 및 대면 고객과 마주 보는 상호 작용에 이상적이다.

진화하는 음료 경험을 확인하려면?

Marco가 훌륭한 음료 경험을 위해 제공하는 것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마르코 코리아(라마르조코 코리아, 02-3444-1177).

 

기사 제공: 마르코 코리아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