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라떼아트, 그 끝은 어디?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대부분의 사람들은 라떼아트하면 하트나 나뭇잎 정도를 떠올릴 것이다. 그런데 기존 라떼아트에 싫증을 느낀 대만의 한 카페는 손님들의 커피 잔에 공포를 첨가했다.

바퀴벌레, 처키, 심지어 공포영화 <링>의 사다코까지 My Cofi가 우유거품으로 표현하지 못할 것은 없어 보인다.

facebook.com

사실 무서운 것만 표현하는 것은 아니다.  대만 Kaohsiung에 위치한 이 카페는  귀여운 애완견이나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에 등장했던) 가오나시 같은 만화 캐릭터도 기가 막히게 그려낸다.

facebook.com

애석한 점은, 이런 정교한 라떼아트를 손님들에게 팔지 않는다는 것이다. 대신 매장 내에서 전시만 하고 있다. 인스타그램 업데이트 용으로 몇 장 촬영한 후 손님들의 입안으로 사라지기에는 너무 아까운 작품 아닌가?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바퀴벌레 커피는 좀 아닌 것 같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