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라마르조코 코리아, 봄맞이 세일 이벤트 진행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라마르조코 코리아는 2019년 3월 25일(월요일, 오늘)부터 봄맞이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일은 라마르조코 서비스센터(lamarzoccoservice.co.kr)에서 판매되는 라마르조코 정품 소모품과 부품, 그리고 브랜드 상품이 대상이며, 최대 50%까지 가격 인하가 실시된다. 라마르조코 코리아 관계자는 “가장 중요한 머신 관리는 바로 정기적인 소모품 교체에 있습니다. 봄을 맞이해 그동안 미뤄왔던 소모품 교체를 촉진시키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기획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번 세일 품목에는 가장 많이 교체하는 부품인 실리콘 가스켓과 샤워스크린, 정밀 바스켓 등을 포함해 포터필터, 원형 드라이버 등 바리스타들이 자주, 또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들이 포진해 있다.

카페쇼마다 라마르조코 부스를 들끓게 했던 라마르조코 코리아의 특별한 브랜드 상품도 눈에 띈다. 라마르조코의 아이덴티티가 인상적인 반팔 티셔츠, 맨투맨 스웨트 셔츠 등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안된다. 뿐만 아니라 에스프레소 잔 세트 및 브랜드 명판 등 카페의 독특한 아이템이 될 물품도 할인 대상이다. 연필, 노트, USB 등 디자인 문구도 기존 가격보다 1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다.

“카페쇼가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가벼운 마음으로 라마르조코를 쇼핑하실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를 운영중입니다. 이번 세일 기간 동안 온라인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소모품 권장 주기와 머신 청소 방법 등을 확인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랍니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오늘(3월 25일)부터 4월 8일(월요일)까지 15일간 진행된다. 자세한 문의는 라마르조코 코리아(02 3444 1177) 혹은 SNS 확인.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