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C

2017 부다페스트 월드 오브 커피!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헝가리의 수도 부다페스트에서 올해 월드 오브 커피가 열린다!

6월 13~15일까지 총 3일간 Hungexpo Fair Center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 많은 커피인들이 주목하고 있다.

행사 주최 측은 공문을 통해 월드 오브 커피는 일 년에 한 번씩 전 세계 100개국 이상의 나라의 커피 업계 종사자와 애호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이며 여기서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서로에게 영감을 받아 간다고 말했다.

월드 오브 커피는 교육과 대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행사다.

특히 올해 월드 브루어스 컵, 월드 라떼 아트 챔피언십, 월드 커피 인 굿 스피릿, 월드 컵 테이스터 챔피언십 그리고 월드 이브릭/체즈베(터키쉬 커피) 챔피언십 경기는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스페셜티 커피 협회(SCA)는 컵 오브 엑설런스(CoE)와 함께 터치 오브 엑설런스(Touch of Excellence) 프로그램을 통해 전자동 머신으로도 스페셜티 커피를 맛있게 내릴 수 있는 것을 방문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볼거리가 가득한 월드 오브 커피에서 방문객들은 행사장을 구경하면서 고성능의 커피 기구로 내린 맛있는 품질 높은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커피 지식에 목마른 사람들은 3일 연속으로 진행되는 특별한 강의들을 통해 지식도 쌓을 수 있고 인맥을 넓히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부다페스트 월드 오브 커피 행사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다음 링크를 확인해보라:  http://www.worldofcoffee-budapest.com/

인용 기사 출처: http://www.baristamagazine.com/world-coffee-budapest/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