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LTURE

핸드밀 그라인더 신제품 런칭한 JavaPresse Coffee Company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JavaPresse Coffee Company에서 새로운 핸드밀 그라인더를 선보였다. 전문가 수준의 세라믹 코니컬 날을 갖춘 것으로서 굵은 분쇄도가 필요한 프렌치 프레스에서부터 가늘게 분쇄되는 에스프레소 형태까지 가능하다. 그라인더는 아마존에서만 독점적으로 판매된다.

“맛있는 커피를 만드는데 있어서는 일관성 있는 분쇄도가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라고 설립자인 Raj Jana가 전했다.

새롭게 출시된 코니컬 버는 약 42% 더 일관성 있는 분쇄도가 유지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또한, 사람이 손으로 직접 갈아야 하는 형태이므로 전기를 사용하는 제품에서 발생하는 소음이 90% 이상 없어진다고 볼 수 있다.

12가지 이상의 분쇄도를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자는 다양한 형태의 추출을 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내구성이 뛰어난 세라믹 재질은 기존의 스테일리스 스틸의 날 수명보다 약 5배 이상 길다고 한다.

JavaPresse Coffee Company 측에서 유투브에 위의 영상을 공개한 후부터는 판매가 급증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그라인더의 무게는 10온스보다 적으며 물병보다 작으면서 전기를 사용하지 않으므로 휴대성 또한 뛰어나다.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