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U

아이들을 위한 커피교육, 스텀타운 커피가 준비했다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조기 교육은 항상 중요하다. 특히 커피 러버 부모라면, 자녀들에게 커피에 대해 알려주고 싶은 마음이 더할 것이다. 하지만 어떻게 알려주면 좋을까? 우리가 어릴 때 보았던 과학앨범이나 다양한 그림책들처럼, 커피에 대해 쉽고 간단하게 가르쳐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이러한 고민을 들었는지, 혹은 다들 그런 마음인지, Stumptown Coffee가 어린이용 교육 자료를 배포했다. 가뜩이나 코로나19 사태로 집에만 있기 힘든 아이들을 위한 보다 교육적이면서도 커피를 공부하고자 하는 어른들에게도 유용한, 기본 지식 자료이다.

로스터 Kyle Larson이 제작한 구글 슬라이드를 베이스로 한 어린이용 커피 교육 자료 “Coffee“는 자그마한 커피 빈이 나무로부터 바다를 건너 전세계 엄마 아빠들의 아침을 즐겁게 해주는 한 잔의 커피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담았다. 커피 재배와 프로세싱, 수출입, 로스팅 그리고 추출에 이르는 과정은 35페이지의 슬라이드 쇼로 한 단계 한 단계 이어지는 이해하기 쉽게 제작되었다.

이 자료는 다음 링크에서 바로 확인 가능하다! 단점은 영어로만 되어 있다는 것인데, 어렵지 않으니 영어 공부에도 도움이 될 듯하다!

링크 보기 >> https://docs.google.com/presentation/d/1KkywfNB48Epph2rgZ2AL2YooN_vDOeq-XHXkfJRcf3k/mobilepresent?slide=id.p

이 교육을 마친 다음 테스트까지 하고 싶다면?

스프럿지의 다음 링크에서 이 교육의 이해도를 점검해볼 수 있다. >> https://sprudge.com/teach-your-kids-about-coffee-with-a-slideshow-from-stumptown-coffee-161658.html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