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라마르조코 2021년 스페셜 에디션 – ‘플로렌틴 리네아 미니(Florentine Linea Mini)’ 출시

Google+ Pinterest LinkedIn Tumblr

라마르조코 홈 라인의 두 번째 스페셜 에디션인 ‘플로렌틴 리네아 미니’는 르네상스 문화의 고향이자 라마르조코의 발상지인 토스카나와 피렌체에 대한 유산과 전통을 기억하며, 그 정신을 제품에 담아내었다고 해요.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를 기념하다

라마르조코의 리네아 미니 2021년 스페셜 에디션은 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를 기념한다. 라마르조코의 발상지이자 르네상스의 도시 피렌체는 수 세기에 걸쳐 수많은 예술가, 건축가, 사상가 및 정치인을 탄생시킨 본고장이기도 하다. 화려한 녹색 톤의 컬러와 월넛 파츠의 디테일이 돋보이는 ‘플로렌틴 리네아 미니’는 토스카나 지방의 시골 풍경과 웅장한 르네상스 회화를 연상시킨다.

르네상스 시대 화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한 녹색 물감은 주로 피렌체 주변 지역에서 발견된 광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초기 르네상스 시대 이탈리아의 화가들은 그림을 그릴 때 녹색 물감을 베이스로 먼저 칠한 뒤 분홍색을 입혀 얼굴을 그리곤 했고, 이는 얼굴에 더욱 사실적인 색조를 띠게 했다. 수 세기가 지나면서 그림 속 분홍색이 바라며 몇몇 얼굴은 녹색으로 보이기도 했다고 한다.

라마르조코의 명예회장인 故 피에로 밤비(Piero Bambi)는 르네상스 시대의 벽지를 보고 ‘황록색(Fern Green)’ 색상에 반해버렸다고 한다. 이는 녹색 바탕에 황금색 백합을 상징으로 하는데 그는 ‘플로렌틴 리네아 미니’의 색상이 이를 설치한 모든 공간을 피렌체의 일부분으로 바꿔줄 수 있다고 생각했다고 한다.

플로렌틴 리네아 미니에 입혀진 아름다운 녹색(Fern Green, 황록색)은 토스카나 지방의 풍경과 올리브 나무를 연상시킴과 동시에 르네상스 궁전의 우아함을 상징한다.

월넛 커스텀 파츠

커스텀 목재 패들, 패들 커버, 스팀 노브(손잡이)는 플로렌틴 리네아 미니가 설치되는 공간에 따뜻한 흙색의 느낌을 더한다.

황동 로고

 쇼룸 위치: 서울시 강남구 학동로 50길 42(논현동 255-5) 2층 (주)라마르조코 코리아

 운영 시간: 월~금 오전 9:30 – 오후 6:30 (점심시간 12:30 – 13:30)

 문의 전화: 02-3444-1177

바리스타뉴스는 커피 전문 웹 매거진입니다. 국내외 커피 이슈는 물론, 각종 커피상식, 카페운영 노하우 등 다양한 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합니다. 바리스타뉴스 컨텐츠의 무단 배포 및 수정, 복사를 금합니다.

댓글 남기기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